본문 바로가기

고소작업대임대

[고고리프트] 고소작업대 임대시 확인사항(부산고소작업대,창원고소작업대,경남고소작업대,김해고소작업대,양산고소작업대)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렌탈 전문 고고리프트입니다.


고고리프트는 수직형배터리/엔진, 굴절형, 직진붐형, 1인승 장비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여 현장에 맞는 컨설팅을 해드리니 언제든지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부산,경남,양산,울산,김해,창원,마산,함안,진영,진례,녹산,진해,밀양,고성,울주,언양 전지역 임대가능합니다.




문의 010-2809-5324

.



1. 사용지역 - 

부산 강서구, 김해 주촌...  대충 어느지역에서 사용하냐에 따라서 운송금액이 달라질수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문의다 하고 금액 다 얘기하시고나서 지역이 강원도, 경기도 이러실땐...난감합니다. 

하지만 협력업체들이 타 지역에 있다보니 그쪽으로 업체소개를 해드립니다.



2. 작업높이 - 

가장 중요한건데 작업 높이에 따라서 장비가 달라집니다.  

장비카달로그나 블러그에 보시면 장비 제원이 장비 높이에 맞춰서 구분되어진 이유입니다. 



3. 작업내용 - 

장비임대후 회수를 했을때...업체에 따라서 장비의 상태가 많이 달라집니다. 

어떤업체는 몇달을 사용해도 처음상태 그대로 들어오고, 

어떤 업체는 몇일을 사용해도 장비도색을 새로해야될 정도로 들어오곤합니다. 

특히, 도색, 우레탄, 뿜칠의 경우에는 장비반납시에 많이 더러워져서 재정비하는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임대금액이 차이날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업체들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지저분해진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4. 현장여건 - 

가끔현장 바닥이 흙이나 자갈, 경사가 심한곳, 입구가 너무 낮은곳들 현장 여건이 장비가 들어가거나 사용하기 애매한곳이 있습니다. 

이런곳들은 저희들이 현장을 방문해서 견적을 뽑는게 아니기 때문에 현장에서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합니다. 



5. 사용기간, 사용대수 - 

1일, 3일, 1주일, 10일, 15일, 1개월, 몇달..... 기간에 따라서 그리고 사용대수에 따라서 금액은 상이합니다.  

같은 장비여도 짧은 기간에 여러대의 장비를 사용하시게되면 임대업체 입장에서는 그 이전부터 장비를 대기시켜 놓아야하기때문에 더 비싸질수 밖에없습니다. 

반대로 장기간 많은 장비를 임대하시면 관리하기가 편해지기때문에 임대료가 싸질수밖에 없습니다. 



6. 업체명, 담당자성명, 연락처 - 

문의후에 일정시간이 지난후에 사용하실려고할때 업체명이나 담당자성명을 모르는경우에 다시 전화를 주셔도 누가 어떤 문의를 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