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소작업대임대

[고고리프트] 고소작업대 구입문의시 확인사항(부산고소작업대,창원고소작업대,경남고소작업대,김해고소작업대,양산고소작업대)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렌탈 전문 고고리프트입니다.



고고리프트는 수직형배터리/엔진, 굴절형, 직진붐형, 1인승 장비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여 현장에 맞는 컨설팅을 해드리니 언제든지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부산,경남,양산,울산,김해,창원,마산,함안,진영,진례,녹산,진해,밀양,고성,울주,언양 전지역 임대가능합니다.





문의 010-2809-5324


https://blog.naver.com/gogolift

.

.


1. 장비 사용용도 - 

장비를 구매하시는 목적이 공장내 시설보수, 공장내 작업, 엘리베이트대용품, 간단한 등교체, 비포장비닐하우스내 작업, 농산물수확, 산업기계제작, 건설현장 작업용 등 다양한 사용목적이 있습니다.


각각의 목적에 따라서 장비의 상태와 년식, 가격이 변합니다.


단순한 공장내 시설보수는 한달에 몇번 사용 안하시기때문에 굳이 년식좋고 비싼 장비를 구매하실 필요가없습니다.  저렴하지만 관리잘되어 있는 장비를 구매하셔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못 느낍니다.


건설현장이나 산업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작업을 해야하는 장비는 장비관리상태, 장비년식, 각종안전장치등에서 다 까다롭게 관리해야되기때문에 가격이 비싸질수밖에 없습니다. 


같은 장비라고해도 단순한 공장내 시설보수에 사용되는 장비의 가격과 건설현장이나 산업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작업해야하는 장비는 가격이 달라질수밖에 없습니다.



2. 작업높이 - 

장비 구매 문의전화를 받다보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 목적에 맞는 작업 높이를 잘 모르시는분들이 참 많습니다.

장비가격은 작업 높이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그래서 대충 얼마정도된다고하셨다가 통화를 하다보면 더 높은게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고소작업대의 작업높이는 최대작업가능 높이여서 10미터 장비이면 발판까지 8미터 올라가서 사람 손 뻗으면 10미터 작업이 가능한겁니다.




3. 사용지역 - 

장비에 대한 모든 설명을 다 드리고나면 구매하시는 지역이 강원도인데 납품됩니까?  이런씩으로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판매장비는 전국적으로 보고 장비를 판매합니다.

문제는 AS 부분인데...경기도와 경북지역은 협력업체가 있어서 AS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는데...

아직 전라도와 강원도 지역은 AS 지원이 원활하게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전라도와 강원도에 장비를 제일 많이 팔아서 아주 가~~끔 AS 전화가 오면 최대한 빨리 처리는 해드리는데 여유는 좀 가지셔야됩니다. ㅎㅎㅎ


이렇게 당당하게 말씀드리는 이유는...그 지역업체보다 좋은 장비를 저렴하게 판매중이기 때문입니다.



4. 자금한도 - 

장비 구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부분인데요...

아무리 맘에 드는 장비가 있다고해도 자금이 부족하면 구매가 이루어질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 확실하게 상담을 받으면서 장비를 구매하실수 있는 방법은 자금이 얼마정도 있는데...어떤용도로 몇미터 작업이 가능한 장비를 살려고한다고 물어보는겁니다.

그러면 저희쪽에서 판매가능한거나 위탁되어진 물건들을 확인해서 거래처에 알려드리고 맘에 드시면 구매를 하시는겁니다.


그리고 고고리프트 블로그 메뉴중에 고소작업대 판매/매매 란을 보시면 지금 판매하고 있는 장비나 이전에 판매가되었던 장비를 보시고 이런 장비를 구매하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면 수소문해서 알려드립니다.